다이어트 중 먹어도 되는 술이 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옷이 얇아짐에 따라 다이어트에 다시 도전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적당한 다이어트는 건강에도 좋고 자신감을 생기게 하여 생활을 활력을 주는등 긍정적인 측면이 많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기간중에는 칼로리를 제한해야 하므로 정해진 식단외의 음식이나 음료를 먹기에는 아주 부담스럽니다. 하지만 과도한 스트레스로 술 생각이 살짝 날때도 있는데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실 술살이라는 말이 있듯이 술이 살이 찌는데 지대한 역할을 하는것도 사실입니다.

알코올 섭취는 다이어트와 미용에는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알코올을 분해할 때 비타민과 미네랄도 많이 소모되어 버리기 때문에 미용적인 측면이나 건강에는 좋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술자리를 아예 나가지 않기도 사회생활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려운 일입니다. 이럴 경우 피부미용과 다이어트 그리고 건강에도 좋은 레드와인을 추천합니다. 알콜 중에서도 레드 와인은 가장 안티 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술이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레드 와인에는 폴리페놀을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폴리 페놀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이 있어 노화의 원인중 하나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폴리페놀은 좋은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향상시키고 심근경색, 동맥경화, 암을 예방하는 기능까지 있습니다.

또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적당량의 와인을 마시는 습관은 치매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레드와인도 지나치면 건강이나 미용 그리고 다이어트등에 역효과가 나기 때문에 언제나 적당량을 유지하시는것~~~~잊지 마시기 바랍니다.